Home
익명 09:13

이별했는데 ㅈㄴ 슬프다는 여시 언냐










본인도 5시간 동안 답장 없었으면서 상대 연락만 바라는 통제형이다

vs 5시간 동안 1줄은 심했다, 5시간 동안 폰 볼 시간이 그렇게 없었을 리도 없고 신뢰를 위해서라도 사진을 보내거나 1시간에 1번은 톡 보냈어야 한다

 

로 의견 나뉨




이별했는데 ㅈㄴ 슬프다는 여시 언냐

상단 광고의 [X] 버튼을 누르면 내용이 보입니다
스냅에게 물어보기 (5/5)
광고의 [X]를 눌러야 입력할 수 있습니다.